톰 홀랜드의 아버지가 톰 홀랜드가 여자친구 젠데이아에게 청혼했다고 확인했습니다. 이는 젠데이아가 약혼 반지를 끼고 골든 글로브 레드카펫을 걸으며 추측을 불러일으킨 지 5일 후 입니다.
톰 홀랜드는 연말연시에 미국에 있는 젠데이아의 집에서 청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톰 홀랜드의 주변 지인에 따르면,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에게 청혼하고 싶어했고, 그와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약혼한 것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. 두 사람은 당분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각자의 스케줄로 바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대해서는 천천히 할 계획임을 덧붙였습니다.
앞서 젠데이아는 왼손 약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하였습니다.
젠데이아가 착용한 반지는 영국 주얼리 디자이너 제시카 맥코맥의 '5.02-carat East-West Cushion Diamond Button Back Ring'입니다. 18k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로 세팅되었으며, 가격은 2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됩니다.
톰 홀랜드가 크리스마스에 젠데이아의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프로포즈 했다고 하는데 젠데이아는 2020년에 엔시노에 있는 5,000제곱피트 규모의 부지를 매입하였습니다. 이 집에는 침식 6개, 욕실 7개, 수영장이 있습니다.
젠데이아가 2020년에 400만 달러로 매입한 농장은 허가를 받은 사람만 접근할 수 있는 긴 차도 끝에 위치하여 보호와 프라이버시를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.
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주로 런던의 리치먼드에 있는 6개의 침실이 있는 집에서 살고 있는데, 톰 홀랜드가 몇년 전에 구입했고 젠데이아는 2024년에 이 런던 집으로 이사했습니다. 이 집 안에 체육관, 영화관 등을 추가하기 위해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하였으며 현재 가치는 약 400만 달러로 추산된다고 합니다.
스파이더맨 영화에서 피터 파커와 미셸 'MJ' 존스 역을 맡은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수년동안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. 하지만 두 사람은 2021년 7월 자동차 안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스크린 밖에서의 로맨스가 확인되었고, 그 해 9월 홀랜드는 젠데이아의 25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두 사람의 셀카를 공유하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개설했습니다.
두 사람의 로맨스는 그 후 몇 달,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꽃을 피웠습니다. 2022년 톰 홀랜드의 26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젠데이아는 두 사람이 포옹하는 흑백 스냅샷과 함께 "Happiest of birthdays to the one who makes me the happiest <3"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.
젠데이아는 2023년 8월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끊임없는 대중의 관심과 파파라치의 존재 속에서 톰 홀랜드와 평화를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말한 적이 있다.
댓글